KT 5G 초이스와 결합, 매월 렌탈료 할인 혜택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코웨이는 KT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초이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초이스’는 KT ‘5G 초이스’에 코웨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코웨이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

코웨이 초이스는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3종류이며, 코웨이 초이스에 가입한 신규 렌탈 고객에게 매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적용 제품은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정수기2 , AIS(아이스) 정수기 3.0, 노블 공기청정기(50㎡) , 더블케어 비데 등 4종이다.

코웨이는 KT와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코웨이 초이스 요금제에 가입하고 할인 혜택 적용 제품을 신규 렌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이번 제휴 상품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환경가전 대표 기업 코웨이와 국내 대표 통신사인 KT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양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