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까지 추석 프로모션
“부모님·가족 명절선물로 추천”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30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또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메이올웨이즈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엄선해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휴먼과 비타민D3 3000IU, 옵티 엠에스엠(MSM),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으로 구성한 베스트 세트, 프라임 관절튼튼 보스웰리아,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 큐텐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식물성 알티지(rTG) 병풀 오메가3 세트와 산양유세트 등 선물세트도 기획했다.

동국제약은 또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와 구매 금액별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자일리팝 1개를, 선물세트 10개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매한 선물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리프팅펩타이드 세럼이나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에센스 1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프라임 타트체리 콜라겐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메이올웨이즈는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 관절·눈·장 건강 등을 위한 제품들을 폭넓게 구비하고 있다”며 “부모님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로 메이올웨이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