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즐길 수 있는 5종 구성
사전예약 시 20% 할인혜택 제공

SPC 던킨의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사진=SPC그룹>
SPC 던킨의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사진=SPC그룹>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비알코리아는 던킨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함께 나눌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던킨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던킨 추석 선물세트는 연휴 기간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캡슐커피 틴케이스, 드립커피 틴케이스, 티트라 티 선물세트, 필드쨈 선물세트, 도넛 선물팩 등 총 5종으로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 중 캡슐커피 틴케이스는 깊고 진한 풍미의 던킨 스페셜 블렌딩 원두를 캡슐에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개인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센트럴파크·브루클린·디카페인 총 4가지 원두로 구성됐다.

또 던킨의 베스트셀러 ‘필드 도넛’ 속 과일 필드를 잼으로 재탄생시킨 필드쨈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스트로베리·감귤유자·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이뤄졌다.

던킨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달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기간은 다음달 4일부터 12일까지로 전국 던킨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바코드를 제시하면 1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도 다음달 6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커피·티 등 음료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도넛 선물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인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 던킨 스테디셀러 ‘페이머스 글레이즈’ 9개입 도넛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소금 우유 도넛’ 등 던킨 베스트셀러 제품 총 9개로 구성된 도넛 팩은 1만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기 좋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던킨 추석 선물세트로 가까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마음까지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