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과 특급 컬래버
‘미쯔’ 가득 올린 빙수

설빙X오리온 ‘미쯔초코설빙’ 출시 포스터 <사진=설빙>
설빙X오리온 ‘미쯔초코설빙’ 출시 포스터 <사진=설빙>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설빙은 오리온과 손잡고 국민 과자 ‘미쯔블랙’을 활용한 신메뉴 ‘미쯔초코설빙’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쯔를 빙수에 접목해 다양한 토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다.

특히 미쯔는 브랜드 첫 협업 대상으로 설빙을 선택해 컬래버 메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미쯔초코설빙은 먹기 좋은 사이즈의 미니멀한 미쯔블랙이 가득 토핑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중독성 강한 미쯔와 설빙만의 특제 우유 얼음이 어우러지면서 미쯔 특유의 바삭하면서 달콤한 맛에 부드럽고 시원한 맛이 더해졌다.

여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두 스쿱과 치즈케이크 한 조각, 휘핑크림, 초코 드리즐 등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진한 초코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시 미쯔의 시그니처 블루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어 컬래버레이션의 의미를 더한다.

함께 출시된 ‘미쯔초코쉐이크’도 풍성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쯔초코쉐이크는 미쯔와 밀크쉐이크, 휘핑크림 조합으로 허기진 몸과 마음을 달달하게 채워주기에 충분하다.

설빙 관계자는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젊은 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미쯔블랙을 활용한 신메뉴 미쯔초코설빙을 선보였다”며 “곧 다가오는 가을에도 달달하고 중독성 강한 미쯔초코설빙으로 몸과 마음을 달콤하게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