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쟁력 강화 목적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온라인 플래그십몰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온라인 플래그십몰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온라인 플래그십몰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디지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자 자사몰인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몰을 오픈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온라인 플래그십몰은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이 실 구매 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이번 플래그십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만원,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정품 톤업크림 및 톤업팩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과 첫 구매 고객에게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번달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전제품 30% 가격할인, 구매 금액에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향후 플래그십몰 내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플래그십 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