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환욱 작가와 협업
맛·비주얼 모두 겨냥

뚜레쥬르 2022 추석 선물세트 포스터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2022 추석 선물세트 포스터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맛과 멋이 깃든 가을 한 점’을 테마로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맛과 작품처럼 멋진 비주얼로 멋을 더한 명절 선물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아웃풋 등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만주와 롤케이크 등 제품 소재를 작가 특유의 세밀한 그림체로 그려 낸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 ‘호두&메이플 롤케이크’는 건강한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고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입 안 가득 달콤하게 퍼지는 롤케이크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밤이 통째로 들어간 밤 마들렌’은 밤 한 알을 통째로 넣어 밤 특유의 담백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밤 마들렌 8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어른들은 물론 할매입맛 세대도 좋아할 전통 간식 선물 세트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홍삼이 들어간 만주&양갱 세트’는 팥 앙금에 홍삼 진액을 넣어 풍미 가득한 홍삼 만주, 호박·녹차·고구마 세 가지 맛 만주, 홍삼·팥 양갱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CJ푸드빌은 추석 선물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T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달 24일, 31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 가능하다. 할인·적립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행사 당일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