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추석 특가
1000세트 한정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 포스터 <사진=오리온>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 포스터 <사진=오리온>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오리온은 추석 명절을 맞아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유 면역수 2팩(40병)을 구매하면 1팩(20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추석특가’ 행사다. 1세트당 3팩 기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주문 시 받는 사람의 주소지만 입력하면 가정·직장 등 원하는 곳으로 배송돼 편리하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530㎖ 기준 아연 5㎎을 담았다.

현대인이 바쁜 일상에서도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공식 앱과 홈페이지,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배송 주기·요일·수량을 정해 정기배송도 신청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들의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건강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