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픽업 주문 시 혜택 적용
해피페이로 3천원 추가 혜택도

SPC그룹 파리바게뜨 ‘픽업행사’ 포스터 <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 ‘픽업행사’ 포스터 <사진=SPC그룹>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이번달 2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픽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장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6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결제 시 3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최대 9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페이 이외의 다른 카드사(스마일페이·카카오페이·신한플레이·우리페이) 결제 시에는 2천원 추가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픽업행사는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1만1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한 아이디(ID)당 1일 1회 발급·사용할 수 있고 주문 1건당 1개의 쿠폰만 적용된다.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픽업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파리바게뜨 단독 행사를 마련했다”며 “달콤한 베이커리가 생각날 때 기분 좋은 혜택으로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