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BTS 스페셜에디션
스니커즈 BTS 스페셜에디션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국마즈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스니커즈®(Snickers®) BT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니커즈는 1930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초코바로 피넛,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캐러멜, 초콜릿 등이 함유돼 있다.

이번 컬래버는 스니커즈의 든든함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전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울림을 더해 ‘허기진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채우며 진정한 만족을 얻을 수 있는(Real satisfaction that fills the hungry body and soul)’ 컨셉으로 탄생했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BTS X SNICKERS=♥’라는 귀여운 문구와 함께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8곡 제목을 보라색 패키지에 반영했다.

국내 발매곡 6곡과 일본어 버전 2곡의 제목을 넣은 총 여덟개의 스페셜 에디션과 한 개의 스니커즈 에디션 등 총 9종으로 출시한다. 제품 구성에 따라 싱글 사이즈와 펀 사이즈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한국마즈는 콘테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초부터 스니커즈 공식 인스타그램(Snickers_kr)에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스니커즈 뮤직팩을 활용한 나만의 DIY작품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선우 한국마즈 대표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마음을 울리는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하게 돼 기쁘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과 일상의 피로에 지친 소비자들께서 에너지를 받고 몸과 마음을 충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소진 시까지 한정판매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