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1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 전 제품에 대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손석구와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이 추천하는 인기제품 4종(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천녹톤, 화애락진)에 한해서는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년보다 빨라진 추석에 대비해 미리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선 이번달 28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내용이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도 정관장 포인트 1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카오·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25만원,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KB카드와 롯데카드 결제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철 KGC인삼공사 영업기획실장은 “평년보다 이른 추석으로 연휴기간 바캉스를 계획하거나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품격 있는 추석선물부터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