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호텔신라 신라스테이가 막바지 호캉스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의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다이브 인투 서머(Dive into summer) 패키지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함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 고객에 한해 신라스테이의 마스코트이자 시그니처 굿즈로 사랑받는 베어를 올해 여름 서머 리미티드로 제작한 세일러 테이를 제공한다.

응모만 하면 당첨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세일러 테이와 호캉스를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인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샷을 프런트에 제시하면 COVA 커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서머 리미티드 키링 베어 세일러 테이(1개)를 포함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1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또 제주맥주와 손잡고 이번달 31일까지 비어 바이브(Beer Vibe)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에서 제주의 감성을 만끽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객실(1박), 제주맥주 1세트(제주라거, 위트에일, 거멍에일), 제주 바다를 닮은 산뜻한 민트 장우산(1개)으로 구성했으며, 신라스테이 전국 1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또 하나의 여름 호캉스 상품 중 하나로 체크 인 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전시장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포함된 호캉스로 기획했다.

객실(1박),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하는 패션 사진전 매직 샷(Magic Shot) 전시티켓 2매, 여름에 지친 피부진정 케어를 위한 트리앤씨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2매가 포함돼 있으며 광화문점과 서대문점, 마포점, 구로점 등 4곳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