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음료 ‘테이크핏’ 론칭 기념
50커플에 서핑 무료 레슨권 지급

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 기념 웨이브파크 1일 서핑 레슨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 기념 웨이브파크 1일 서핑 레슨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남양유업>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남양유업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을 기념해 웨이브파크 1일 서핑 레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달 20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되며 연인과 친구, 가족과 함께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일 무료 커플 서핑 레슨권을 총 100명(50커플)에게 제공한다.

또 이벤트 당첨자 중 행사 기간에 웨이브파크 테이크핏 홍보 부스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제품을 지급한다.

테이크핏 웨이브파크 서핑 레슨 프로모션 신청은 이번달 1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테이크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호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론칭을 맞아 테니스 대회 프로모션에 이어 서핑 레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