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온' 이은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사은품 증정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의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염블리와 함께’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염블리와 함께’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이리온에 이은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로서 디지털영업본부 염승환 이사의 단독 채널이다. 염이사는 이리온 등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주식 투자 정보를 친절하게 전달해 투자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구독자가 늘어나고 팬덤이 형성됨에 따라 지난 8월 1일 별도 채널을 개설했다.

채널 오픈을 기념해 계좌 개설 및 주식 거래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트폰에서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계좌를 개설 후 이벤트 신청을 하면 염승환 이사가 정리한 하반기 주식트렌드 요약집과 주식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9월 30일까지 3,000만 원 이상 주식 거래시 2만원의 주식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계좌 개설 시 개설점을 다이렉트 지점으로 지정하고, 이벤트 코드란에 ‘염블리’를 입력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또한 ‘염블리와 함께’의 영상 속 더보기 란에 기재된 이벤트 링크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도 있다. 계좌 개설 후 30일 이내에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기간은 12월 30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