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X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진행
“테라 통한 새로운 경험 선사 기대”

‘테라 X 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홍보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테라 X 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홍보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하이트진로는 국내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열고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이미지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테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으면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와 생태보호지역이자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을 핵심 키워드로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로 구성했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준비됐다. 특히 호주 시드니 내 생태보호지역의 ‘청정자연’ 패키지와 골든코스트의 ‘청정골프’ 여행이 눈에 띈다.

이번 협업 패키지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공식인증 예약센터에서 예약 가능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뿐 아니라 테라의 차별화된 청정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라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