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개의 물 조합 사용 가능

'스킨플러스 연수기' <사진=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코웨이는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하여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와 기능수를 추가로 더하거나 빼는 방식이다. 총 4개의 물 조합이 가능해 온 가족이 각자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고객이 본인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웨이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샤워를 해도 건조한 사람은 ‘보습 강화 캡슐’, 피부 각질 관리에 고민인 사람은 ‘세정 강화 캡슐’, 휴식이 필요한 사람은 ‘테라피 캡슐’을 선택하면 된다.

출시된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세련된 전면 리얼 미러(강화 유리)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로 욕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기존 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사용자를 배려한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물 온도 및 사용량,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제품 내부 부품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자사 연수기 최초로 국제 인증 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에서 골드 실(Gold Seal) 마크를 획득했으며 세계아토피협회의 최우수 상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