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청포도 생크림 케이크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청포도 생크림 케이크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여름 대표과일인 청포도를 활용한 계절 과일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청포도를 테마로 한 이번 계절 과일 생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알알이 박힌 청포도와 청포도 잼이 어우러져 신선한 과육과 달콤함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기존 생크림과는 달리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만든 쫀쫀한 생크림이 우유의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계절 과일 생크림 케이크는 제철 과일을 활용해 시즌별로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케이크다. 이번 제품은 11월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6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라임과 꿀을 넣은 요거트 무스 안에 망고 콤포트와 패션프루트 크림이 더해진 요거트 망고 케이크, 제주산 유기농 당근으로 만든 케이크 시트 위에 크림치즈와 시나몬, 호두, 잣을 올린 제주 유기농 당근 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짭조름한 맛을 더한 캐러멜 무스에 달콤한 바나나와 파인애플 콤포트를 넣은 솔티드 캐러멜 바노피 케이크, 치즈 케이크 베이스에 생 블루베리와 치즈 무스 레이어를 올린 블루베리 치즈 타르트 케이크도 맛볼 수 있다.

케이크 주문과 수령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호텔 2층에 있는 코너스톤 레스토랑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