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쉐이킷 유어 테이스트(Shakit! Your Taste) 패키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쉐이킷 유어 테이스트(Shakit! Your Taste) 패키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에서 홈텐딩(홈+바텐딩) 패키지인 쉐이킷 유어 테이스트(Shakit! Your Tast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쉐이킷 유어 테이스트 패키지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홈텐딩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꾸며진 객실에서의 1박과 국내 최초 DIY 칵테일 키트 회사인 쉐이킷(Shakit)과 협업해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칵테일 키트인 서머 버킷 리스트 칵테일 키트를 제공한다.

서머 버킷 리스트 칵테일 키트에는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세가지 칵테일 레시피 카드와 함께 세가지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브이스피릿 200ml, 그라나딘 시럽과 블루큐라스 시럽, 바 스푼, 바 지거 각 1개, 칵테일 가니시 3종, 토닉워터 등이 들어있다.

특히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L자형 소파와 테이블 공간은 우리만의 칵테일 라운지로 변신해 친구나 연인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대화를 나누며 칵테일을 즐기기에 좋다.

또 이 패키지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그 중에서도 컬러풀한 색채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그래비티의 수영장은 길게 쭉 뻗은 레인에서 수영을 즐기며 한층 더 여유로운 도심 속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담은 패키지 옵션을 추가해 패키지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21만1400원부터(2인 기준, 세금 포함)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편안한 객실에서 DIY 칵테일 키트로 입맛에 꼭 맞는 칵테일 맛을 찾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올 여름 쉐이킷 유어 테이스트 패키지와 함께 홈텐딩 경험을 즐기며 생동감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