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호캉스 인증샷 남기면 참여
1등에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 숙박권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드림타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인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면 참여 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참여자 중 매달 3명씩 선정해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에게는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 숙박권을, 2등과 3등에게는 130㎡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과 그랜드 스위트 2박의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여기에는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두번째로 큰 스위트 룸이다. 195㎡ 규모의 시그니처 룸이다. 코너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는 신혼여행객들의 허니문과 MZ세대들의 파티룸으로 인기인 객실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드림타워는 다른 호텔에서는 나올 수 없는 다양한 형태의 인생샷 성지가 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더욱 멋진 인증샷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