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립닷컴>
<사진=트립닷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트립닷컴과 카카오페이가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트립닷컴은 6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3%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할인은 항공과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기차표 등 트립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이상의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수퍼위켄드세일’을 통해 경포해수욕장 주변 호텔을 할인받아 10만원에 예약한다면 최종 결제 때 카카오페이로 3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싱가포르 왕복 항공티켓을 100만원에 예약한 경우라, 카카오페이 머니를 선택해 추가로 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며 트립닷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다만 계정당 1번의 참여로 제한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찾아오면서 여행 수요가 늘어가는 시점”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떤 상품이라도 추가 할인을 받아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거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