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 작가의 인기 장편소설

<사진=윌라>
<사진=윌라>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윌라가 인기 로맨스 웹소설 ‘아빠가 된 아이돌’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빠가 된 아이돌’은 스물 네 살의 나이에 ‘후천성 무정자증’을 갖게 된 인기 아이돌과 관련한 내용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다. 정자 기증을 받아 비혼모의 길을 택한 변호사와 자신이 애 아빠라고 주장하는 유명 아이돌 리더가 그리는 ‘아기 지키기 대작전’을 담고 있다.

작품은 ‘암흑검사’와 ‘야(夜)한 밤의 레이디오국’, ‘원티드:비밀남녀’ 등 웹소설로 초연 작가의 신작 로맨스 소설이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로맨스 베스트셀러 순위 2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윌라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하는 작품에는 신온유, 강성우, 김지율, 박시윤 등 국내 인기 성우 4명이 주인공들의 리얼한 묘사와 대사로 캐릭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개성 넘치는 주변 인물들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오디오북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호접몽전’, ‘THE 런웨이’, ‘예외의 탄생’ 등 시그니처 웹소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해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았기에 윌라의 신간 오디오북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텍스트로서 충분히 만족하셨던 독자들에게 윌라 오디오북 웹소설은 그 이상의 감동과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로 되살아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