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상영관 내 취식 허용
CGV, 경품 이벤트·신메뉴 준비
롯데시네마, 팝콘L 추가 증정
메가박스, 50% 할인쿠폰 줘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멀티플렉스들이 25일 상영관 내 취식 허용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극장 상영관 안에서 취식이 허용되는 건 지난해 3월 상영관 내 취식 제한 조치가 시행된 후 약 1년 만이다.

CGV는 25일부터 상영관에서 팝콘을 먹을 수 있게 돼 팝콘과 영화를 함께 즐기려는 관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GV는 팝콘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그리워하고 기다린 관객을 위해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맛있는 신메뉴도 선보인다.

먼저 매점에서 콤보 또는 세트 구매시 스크래치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씨지브-이 럭키 팝콘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1알부터 7알까지 표시된 행운의 팝콘 알을 만날 수 있다.

팝콘 7알의 행운에 당첨된 1등에게는 CGV 공식 캐릭터인 파코니 디자인으로 제작된 순금 3돈의 금목걸이를 증정한다.

2등은 LG그램 노트북, 3등은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 3, 4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하얏트 호텔 상품권을 선물한다. 5등 당첨자는 고소팝콘(M) 무료쿠폰, 팝콘 2알의 6등 당첨자는 콤보 50% 할인권, 팝콘 1알의 7등 당첨자는 콤보 3천원 할인권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100% 당첨되는 것으로, 꽝 없이 풍성한 선물로 가득해 많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CGV는 기대했다.

또 스크래치 쿠폰 앞면에는 총 7종으로 제작된 CGV X 코카콜라 리밋-씰 중 하나가 랜덤으로 부착돼 한정판 씰을 모으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씨지브-이 럭키 팝콘 스크래치’는 2만5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CGV는 ‘돌아온 옥수수(Comeback Corn)’ 콘셉트로 옥수수를 원재료로 한 제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팝콘(M)과 칠리치즈나쵸, 탄산(M)으로 구성된 ‘컴백콘 옥수수 단짝 세트’는 6900원이다.

CGV 앱에서 ‘패스트오더 지금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핫도그와 팝콘 스노잉 콘스프로 구성된 ‘컴백콘 옥수수 꿀조합 세트’도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영화관 현장을 방문해 매점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한 ‘컴백콘 옥수수 파티 세트’도 있다. 팝콘(M)과 팝콘 스노잉 콘스프 조합의 ‘컴백콘 옥수수 파티 세트’는 7900원이다.

롯데시네마는 포장 전용 상품인 '#집으로 팝콘'과 '#집으로PACK' 두 가지 상품에 대한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기존 팝콘L 사이즈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던 #집으로팝콘 구매 시 동일 상품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영화관 매점 메뉴로 구성된 #집으로PACK에도 팝콘L을 추가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이번달 24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취식이 허용되는 25일 이후에도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상영관 내 취식 허용을 기념해 ‘메가 올팝위크’ 이벤트를 준비했다.

취식 해제 전 일주일간 사전 이벤트 ‘ALL POPCORN 1000원!’이 먼저 열린다. L사이즈 팝콘 구매 시 맛에 관계없이 1천 원에 구매 가능하며 이번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팝콘 통 하나에 두 가지 맛(반반)을 담는 메뉴는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두 번째 혜택은 다음달 1일까지 팝콘 구매 시 콤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팝콘 구매 후 메가박스 멤버십 적립 회원에 한해 다음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콤보 할인 쿠폰을 익일 제공한다. 상영관 내 취식이 허용되는 이번달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러브콤보를 약 76% 할인된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매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 시 랜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감상할 때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이 있다”며 “긴 기다림 끝에 상영관 내 취식이 가능해진 만큼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는 즐거움을 오랜만에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