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et(티펫) 탑승객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티웨이항공은 올해 역시 반려동물과 동반 탑승하는 t’pet(티펫) 이용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티웨이항공은 기내 반입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9kg), 반려동물 이름이 들어간 탑승권 발급 등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인 티펫을 선보이는 등 펫팸족 친화 서비스 확대 영향으로 1년 간 약 2만 7000마리의 반려동물을 운송한 바 있다.

올해 역시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 동반 승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펫 푸드 업체 ANF와 함께 제작한 트래블키트를 증정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이는 지난해에도 두 차례 진행했던 이벤트로,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반려동물 동반 탑승하는 고객에게 ANF 독 홀리스틱 사료 3종, 스쿱 계량 저울, ANF 20% 할인쿠폰 및 에코백으로 구성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이날부터 각 공항의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트래블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ANF 사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3월 15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통해 더 특별한 반려동물과의 여행 추억을 쌓으시기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며 “올해도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와 혜택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