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프로모션 진행
쿠폰·포인트 제공

정관장몰에서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몰에서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이하 정몰)에서 쿠폰, 포인트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새해를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이 같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솟는 물가를 고려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정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접목해 이색적인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 혜택을 비롯해 정몰의 12종 쇼핑 지원 쿠폰으로 실속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먼저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결제 혜택 서비스도 마련됐다. 카카오페이로 10만원/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5천원/1만원을 제공한다.

페이코 간편결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의 혜택을 즉시 준다. KB국민카드, NH카드 등 신용카드 혜택도 포함됐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正쿠폰’(정쿠폰) 서비스도 진행한다. 正쿠폰은 명절이나 기념일 등 일정을 지정하면 SMS/메일을 통해 알림과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쿠폰 필요한 날? 이젠 내가 정해’ 콘셉으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고 행사 기간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와 건강트레이를 제공한다.

정몰에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한 매장픽업 서비스, 보자기·한지로 제품의 품격을 높이는 특별포장 등 시그니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족의 건강과 추억을 위한 ‘정관장이 쏩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몰에서 가족건강(황진단·홍삼정·에브리타임·에너지박스), 가족 여행 상품권(200만원), 가족 호캉스, 고급 한정식, 가족 스냅 촬영권, 테마파크, 영화관람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도 마음을 전하기 위한 비대면 선물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양한 혜택이 담긴 정관장몰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