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지털 영상 굿즈
사전예매 4500명에 제공

‘킹메이커’ 사전예매 고객 대상으로 주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사진=CGV>
‘킹메이커’ 사전예매 고객 대상으로 주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 굿즈 ‘NFT 플레이 포스터’를 선보인다.

CGV는 영화 ‘킹메이커’를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CGV는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안에 담아보는 나만의 컬렉터블 기프트 ‘필름마크’, IMAX, 4DX, ScreenX 각각의 포맷별로 즐기는 ‘리미티드 포스터’ 등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굿즈를 통해 고객에게 극장 방문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왔다.

앞으로 CGV는 고객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안겨줄 굿즈 NFT 플레이 포스터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CGV가 선보이는 NFT 플레이 포스터는 블록체인 기술로 나만의 소유권을 갖는 다이내믹 모션의 영화 디지털 영상 굿즈다.

영화 킹메이커의 NFT 플레이 포스터는 Classic, Premium, VIP 세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킹메이커 사전 예매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4500명에게 Classic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증정한다. 은빛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 효과가 입혀진 포스터다.

사전 예매 후 N차 관람을 가장 많이 한 상위 500명에게는 Premium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색상의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효과, 그리고 감독, 주연배우의 친필 싸인까지 더해져 소장가치를 높인다.

또 Premium 타입에 선정된 CGV VIP 등급의 고객에게는 금빛 템플릿에 금빛 배경 환경 효과가 연출되는 VIP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추가로 선물한다.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지급 이벤트는 킹메이커의 개봉일인 이번달 26일 이전까지 사전 예매한 이력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CGV 모바일 앱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의 감동을 색다른 방식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NFT 플레이 포스터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NFT 굿즈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