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
추천인·홍보 이벤트 등도 진행

배달 이유식 케어비의‘새해에도 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의‘새해에도 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남양유업>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남양유업은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공식 브랜드몰에서 할인쿠폰,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이 같은 ‘새해에도 케어비와 완밥해범’ 프로모션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에도 아이들이 케어비 이유식과 함께 완밥(식판에 덜어준 음식을 전부 먹는 것)하며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우선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새해 복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40% 할인 쿠폰, 기존 회원 대상으로는 22%의 할인 쿠폰을 준다.

또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주말 동안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적은 후 첫 주문을 진행하면 신규회원·추천인 모두에게 적립금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구 추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주 활동하는 커뮤니티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케어비ID를 공유하고 해당 글의 링크를 케어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다 추천인으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 굿즈를 선물로 전달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케어비 식단 7세트, 50% 쿠폰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들이 호랑이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케어비는 올해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비몰에서는 매월 케어비 이유식을 첫 주문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실리콘 턱받이·빨대컵·이유식 스푼 등이 포함된 ‘케어비 처음박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