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삼진제약은 설 명절을 맞아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다음달 6일까지 건강플랜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배우 이진욱을 모델로 내세우며 TV CF와 유튜브, 온라인을 통해 전략적 마케팅에 나서고 있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하루엔진’과 ‘운동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아르기닌 함유 에너지드링크-이너지맥스’ 등 신제품이 포함돼 있다.

또 혈행 건강을 위한 ‘옥타 오메가3’, 피부건강을 위한 유산균 ‘프로바이오 피부엔진’, 피부 진피의 핵심 구성요소가 모두 함유된 ‘엘라스틴100 콜라겐3000’, 코로나 시대 개인 방역 필수품 ‘KF 황사방역마스크’등도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각광받고 있는 개인건강·위생제품들이다. 삼진제약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를 통해 최대 43% 할인판매 중이다.

눈에 띄는 할인 프로모션 제품은 올인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하루엔진이다.

하루엔진은 위시헬씨가 지난해 말 야심차게 출시한 올인원팩 건기식이다. 현재 시장에서 트렌드를 이끌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삼진제약은 전했다.

하루엔진은 기초건강부터 혈행, 눈, 장 건강 등 꼭 챙겨야 하는 기능성 영양 성분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진제약은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에서 생산된 11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청정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오메가3,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13종의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이렇게 조합된 하루엔진의 원료는 세가지 형태의 정제와 캡슐로 나뉘어 PTP포켓 한 장에 각각 포장돼 있다.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엔진-하루 한 장, 1회 복용이면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 및 유지가 가능하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에서는 설 명절 건강 플랜 프로모션을 통해 위시헬씨 주문고객들 대상으로 주력상품인 하루엔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일일 샘플과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매 문의는 ‘마켓온제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오미크론 확산 등으로 개인건강과 위생제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며 “명절을 맞아 부모님, 친구, 지인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계획 중인 분들에게 위시헬씨의 건기식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