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부터 주 4회 운항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제주항공은 12월 22일부터 인천~방콕 노선을 주4회(수·목·토·일요일) 일정으로 재운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운항 재개는 4월 코로나19로 운항을 중단한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운항을 시작으로 노선 정상화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제주항공의 인천~방콕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수·목·토·일요일 현지 시각으로 오후 7시 30분에 출발해 방콕에 밤 11시 45분에 도착하며, 방콕에서는 목·금·일·월요일 새벽 1시에 출발해 인천에 오전 8시 2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인천~방콕 노선 재운항에 맞춰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12월 5일까지이다.

현재 태국은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무격리 입국을 허용하고 있다. 다만 태국 입국 전 출발 72시간 이내 실시한 유전자증폭(PCR) 검사 영문 음성 확인서, 영문 백신접종 완료증명서 등 기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태국 입국 후에도 지정 숙소에서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

이밖에도 제주항공은 ‘몽키트래블’과 제휴를 맺어 안전여행 상품과 호텔 숙박비를 할인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웹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