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사용 가능

tway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tway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올 연말까지 국내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할인과 제휴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30일까지 탑승하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은 이달 14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 검색창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매주 수요일부터 1주일간 랜덤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주는 김포-부산 노선 대상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제한다. 주마다 다른 노선을 대상으로 혜택이 공개되며, 쿠폰은 티웨이항공 앱 푸시(Push) 수신을 동의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결제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티웨이항공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티웨이항공 고객 대상으로 여행지 숙박과 교통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숙소 예약 앱인 ‘여기어때와 렌터카 서비스 앱인 ‘쏘카’ 이용 시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내여행 혜택을 쏙쏙 활용해 알찬 여행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여행 편의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색다른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