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후에도 최저수준 수수료 혜택

(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현대경제신문 장성균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21일 오후 4시부터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내년 1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90일 동안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가능 국가의 매매수수료가 무료로 적용된다.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다. 또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위안화, 엔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90일이 지나 수수료 무료 혜택이 종료된 이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평생 온라인 수수료 미국 0.05%, 중국·홍콩·일본 0.07%가 적용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고객 모두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11월 30일까지 타사입고 후 1천만원 이상 매매 고객에게 최대 6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앱 신한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훈 신한금융투자 리테일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신한금융투자의 더 쉽고 편안한 해외주식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정책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비즈니스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