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위탁계좌 신규개설고객 대상…10월 31일까지 진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B증권은 이달 31일까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웹페이지 등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B증권에 주식(위탁)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페이지의 1만~5만원권 중 각 쿠폰별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을 고려해 원하는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의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은 1만원권 1만원 이상, 2만원권 50만원 이상, 3만원권 100만원 이상, 4만원권 500만원 이상, 5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다.

이벤트를 통해 발급되는 쿠폰은 각 쿠폰 가액 별로 사용 가능한 매수 금액이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큰 금액의 주식을 매수할 예정이라면 높은 금액의 쿠폰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발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과 ‘M-able mini(마블미니)’의 쿠폰함에서 확인 및 사용 가능하며,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 내 국내주식 매수 시 쿠폰가액만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단 K-OTC 제외)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소액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주식 초보 고객부터 본격적으로 KB증권과 첫 거래를 시작하는 주식 고수 고객들까지 다양한 신규 고객들의 알뜰한 주식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