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 제공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 이미지.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과 함께 ‘갤럭시 스토어 특화 PLCC 상품인 ’삼성 모바일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용 시 적립한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제품을 위한 프리미엄 앱스토어로, 게임 사전 예약, 게임 스킨·캐릭터 할인 등 게임 마니아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제품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테마, 배경화면, 폰트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유용한 앱을 추천하는 맞춤 추천 기능도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월 최대 2만 포인트, 연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의 갤럭시 스토어와 삼성닷컴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받을 수 있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동통신요금 및 배달앱, 편의점, 주유 업종 이용 시에도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5천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용한 금액의 5%를 삼성전자 포인트로 제한없이 적립해줄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배달앱, 스트리밍 등 생활 필수영역의 이용 금액도 삼성전자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PLCC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과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