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적용 및 일과 시간 외 데이터 제공

<사진=SKT>
<사진=SKT>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SK텔레콤이 현역 군 장병 고객을 대상으로 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 고객은 이용 중인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의 월 정액 2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존 선택약정할인도 중복 적용돼 최대 45% 요금 할인이 가능하다.

군 장병 고객들이 부담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군 부대 내 일반 사병의 휴대전화 사용 시범운영 및 정식 허용 이후 군 장병의 데이터 사용량은 연평균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기존에는 군인 전용 요금제 ‘0플랜 히어로’ , ‘0플랜 슈퍼히어로’에 가입해야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었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 사용 고객까지 대상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 입영통지서 · 입영사실확인서 · 병적증명서 등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제출해 가입할 수 있다. 입대일 기준으로 24개월 간 이용이 가능하다.

SKT는 ‘0플랜 히어로·슈퍼히어로’ 또는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화장품 구독 브랜드 '오픈워크'의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SKT ‘0한동’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군 장병들에게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군 부대 내 휴대전화 사용 후 군 장병들의 복지 수준이 상당히 개선된 상황을 고려해 MZ 세대 군인들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T의 군인 전용 혜택인 0히어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