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최보람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눈사람 ‘올라프’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겨울왕국 올라프’,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 ‘My Hero, 스파이더맨’, ‘Wanna Be, 스파이더맨’ 등 총 4종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사측에 따르면 ‘겨울왕국 올라프’는 지난겨울 인기를 끈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눈을 배경으로 한 겨울왕국의 스토리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가득한 배스킨라빈스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겨울왕국 올라프‘는 초콜릿,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을 기념해 스파이더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은 4월 이달의 맛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와 아몬드봉봉 으로 구성된 레이어 케이크이며, ‘My Hero, 스파이더맨’은 민트향 초콜릿칩,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등 6가지 맛으로 이뤄진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Wanna Be, 스파이더맨’은 그린티,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등 8가지 맛이 육각형 모양의 아이스크림 조각들로 구성돼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영화 속 재미와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