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진행, 11월 30일까지 사은품 수령

SK에너지의 인기 사은품 옥스포드 블록 <사진=SK에너지>
SK에너지의 인기 사은품 옥스포드 블록 <사진=SK에너지>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SK에너지는 10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 또는 SK충전소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 또는 머핀 포인트 3천 점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3천 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등을, 5천 포인트로 접이식 캠핑 카트를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접이식 캠핑카트는 조기 마감됐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2014년부터 매회 고객으로부터 추가 제작 요청을 받은 인기 상품이다. SK에너지의 대표 사업을 상징하는 주유소, 원유시추선, 정비소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올해는 수소 충전소,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패널, 드론으로구성된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 컨셉이다.

참여는 전국 SK주유소 및 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muffin)‧OK캐쉬백‧시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통합 3회까지 중복 신청 가능하다. 충전소 신청은 1회로 제한된다.

사은품 신청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수령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추석 연휴 기간에도 신청 가능하다.

SK에너지는 “3천‧5천 포인트 특권으로 SK주유소 및 충전소를 찾는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