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모델 몬스타엑스 민혁이 2021 가을·겨울(F/W) 시즌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챔피온 모델 몬스타엑스 민혁이 2021 가을·겨울(F/W) 시즌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는 어센틱 아메리칸 애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Champion)에서 한국 뮤즈인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함께한 2021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늑하고 편안한 1980년대 감성의 아지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민혁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과 음식, 즐겨 듣는 음반 등을 곳곳에 배치했다. 챔피온 뮤즈의 개성있는 취향과 평범한 일상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했다.

화보 속 민혁은 국내에서만 출시되는 ‘C로고 경량 패딩 재킷’에 ‘클래식 플리스 밴딩 조거 팬츠’를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원마일웨어를 완성했다. 또한 빅 로고로 복고 트렌드를 강조한 카키색 후드 티셔츠를 같은 색상의 스웨트 팬츠와 매치해 멋스러운 스트릿 캐주얼웨어를 제안한다.

챔피온에서는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LF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민혁의 포토카드와 뮤즈의 취향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스티커 세트 굿즈를 제공한다.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민혁과 함께한 챔피온의 제품과 프로모션 진행 매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챔피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