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수요 반영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이미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으로 국내 가맹점은 물론 해외 가맹점에서도 적립한도 없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함께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에선 처음으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병정 얼굴)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로 국내 전가맹점에서 1천원당 1마일, 해외 전가맹점에서 1천원당 2마일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결제 이력 없는 손님 등이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30만원 이상 결제 시 7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앱 이벤트 섹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해외 겸용인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4만5천원, 가족 2만원이며,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 및 마일리지 특화 상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적립하고자 하는 손님들이 만족하는 카드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