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2일까지 진행
반얀트리 숙박권 증정

초공진 채옴 <사진=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채옴 <사진=에이블씨엔씨>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初拱辰)’의 피부 장벽 개선 라인 ‘초공진 채옴’ 출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출시된 초공진은 공진단 기반의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 라인은 무너진 피부를 세우고 견고하게 다져주는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낮에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지친 피부를 충전해 주는 공진바이옴을 적용했다.

‘초공진 채옴 부스팅 에센스’와 ‘초공진 채옴 크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 채옴 출시를 기념하고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초공진이 준비한 풍성한 추석 선물’을 주제로 이번달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숙박권 1명과 초공진 기획세트 8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마이눙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초공진 기획세트 30%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즐거움을 드리고 풍성한 한가위를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초공진 채옴 라인 2종과 초공진 제품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몰 마이눙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