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선물세트에 한우·참치회·홍삼 등 판매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세트 발송 가능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2021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참다랑어회, 홍삼, 김 등 1천800여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특히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함께 판매한다.

금천미트의 최고급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동원 참치회 블랙라벨 세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동원몰은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선물 교환권과 다르게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이 가능해 간편하다.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된다. 판매기간 동안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세트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행사를 연다.

동원몰은 10만원, 30만원 구매 시 각각 10%,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7% 할인(최대 5만원)과 삼성카드, NH농협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이 있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올해 추석에도 비대면 방식으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