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알파>
<사진=KT알파>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쇼핑은 추석을 맞아 ‘원더풀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쇼핑은 LA갈비와 과일세트, 홍삼, 송편 등 명절 맞춤 상품을 확대하고 10% 할인쿠폰과 10% 적립금,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등 푸짐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K쇼핑은 다음달 30일까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카테고리의 TV방송상품 중 추석맞이 행사상품을 5만원 이상 모바일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카드 청구할인한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블랙앵거스 LA갈비, 갈비명장 윤상섭만의 특별한 양념으로 맛을 낸 LA갈비와 돼지왕구이, 스타셰프 오세득의 한우한판 바싹불고기, 초록마을 자연방목 LA갈비 등 다양한 육가공식품과 완도 활전복, 영광 법성포 부세굴비 등 신선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TV방송상품은 모바일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 상품당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과 첫 구매 고객, SMS 수신 동의한 고객에게 각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쇼핑은 다음달 17일까지 10% 할인쿠폰과 1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빅마마 이혜정의 얼큰우거지갈비탕과 꽉찬 수제 영양밥, 정관장 홍삼정, 정관장 화애락진 등 식품과 건강식품은 물론,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코렐 몬테베르데·그린브리즈·미스틱그레이 홈세트 등 명품 식기,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목걸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