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기념 한정판 팩트
촉촉한 광채 피부 연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에센스 커버 팩트’ 출시 8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로 밤 하늘의 쏟아지는 별빛을 연상케 하는 ‘미드나잇 블루’와 떠오르는 태양빛을 담아놓은 듯한 ‘선 샤인 로즈’ 등 총 2가지 색상의 한정판 케이스를 동시에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미드나잇 블루와 선 샤인 로즈 각각의 팩트 케이스에 600개의 크리스탈을 담아 총 1천200개의 크리스탈로 이뤄졌다. 섬세한 세공 기술이 특징인 럭셔리 시계를 모티브로 세상에 없던 디자인을 구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애경산업의 독점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과 캐비어, 트러플 등을 담은 더블 바이탈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론칭 구성은 크리스탈 드롭 팩트 미드나잇 블루 1개와 크리스탈 드롭 팩트 선 샤인 로즈 1개 ,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리필 4개, 데일리 틴티드 립 글로우 1개다. 가격은 7만9천원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주얼리 에디션은 지난 8년간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AGE 20's 브랜드 역대 최다 크리스탈과 최초 스페셜 구성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에디션은 눈으로 보는 크리스탈의 영롱함은 물론 소리로 듣는 크리스탈의 청아함까지 느낄 수 있어 마치 하나의 작품 같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GS홈쇼핑과 CJ오쇼핑에서 선주문을 시작했으며 다음달 2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