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강릉 여행 리얼리티
총 12회..매주 금요일 11시 공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 포스터 <사진=웨이브>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 포스터 <사진=웨이브>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웨이브는 오늘(20일)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출연하는 ‘취향의 아이콘: One Summer Night’(이하 취향의 아이콘)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취향의 아이콘은 ‘소년멘탈캠프 시즌2’, ‘반전의 하이라이트’에 이어 웨이브가 올해 공개한 3번째 오리지널 아이돌 예능이다.

총 12회로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본편 공개 후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이어 서비스된다.

iKON 멤버(김진환·바비·구준회·송윤형·김동혁·정찬우)들이 함께 떠나는 2박 3일간의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경관과 숨겨진 명소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데뷔 7년 차 아이돌의 관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미션과 각자의 방에서 그동안 풀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까지 더해져 멤버들의 깊은 내면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웨이브에서 지난 4월과 5월에 각각 독점 공개된 소년멘탈캠프 시즌2,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누적 합산 시청자 수 1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