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이달 19일까지 진행
‘덕혜용주’ 등 영화 감상 가능

네이버 시리즈온 ‘광복절 815 영화관’ 홍보 포스터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네이버 시리즈온 ‘광복절 815 영화관’ 홍보 포스터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은 광복절을 기념해 영화 할인 프로모션인 ‘광복절 815 영화관’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76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3일(오늘)부터 19일까지 광복절 관련 영화 20편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 해당 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30% 할인 쿠폰(815명)도 증정한다.

광복절 815 영화관에서는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의 삶을 다룬 ‘덕혜옹주’, 백마고지 전투를 배경으로 한 ‘고지전’,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최초로 고발한 고(故) 김복동 할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아이 캔 스피크’ 등 울림과 감동을 주는 여러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밀정’, ‘광복절 특사’, ‘웰컴 투 동막골’ 등 첩보 액션부터 코믹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광복절 기념 무료 영화 3편도 제공한다. 이번달 19일까지 ‘암살’을, 20일까지 ‘항거: 유관순 이야기’, ‘말모이’를 네비어 시리즈온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배우들의 열연과 실감 나는 연출로 독립 운동가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 호평을 받았던 영화들인 만큼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는 설명이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일제강점기에 일제에 맞섰던 의인들의 숭고한 희생과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준비한 광복절 테마 영화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76주년 광복절을 맞아 선보이는 광복절 815 영화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