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KB증권은 10월 29일까지 중개형 ISA 고객에게 세라젬의료가전, LG스타일러를 비롯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국내주식을 통합 관리하고 비과세 등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계좌다. 순이익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되며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9.9% 저율분리과세가 적용된다.

KB증권은 중개형 ISA로 계좌 이전 후 잔고 유지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전 후 주식, ETF, 펀드 등을 1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라젬의료가전, 갤럭시 탭, LG미니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중개형 ISA 계좌에서 공모 주식형 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순매수 금액 100만원 이상 고객 중 추첨해 LG스타일러, LG미니공기청정기, 모바일 국민관광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중개형 ISA 계좌 잔고 1원 이하 고객이 100만원 이상 순입금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주식, ETF, 펀드와 같은 상품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0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아울러 중개형 ISA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공모주 청약 1.5배수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 매매수수료도 평생 면제해준다. 증권정보 제공 구독 서비스 프라임클럽에 최초 가입 시 3개월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중개형 ISA는 KB증권 영업점이나 MTS ‘M-able’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