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B투자증권>
<사진=KTB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KTB투자증권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을 한 신규·휴면 고객 모두에게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비대면 휴면 고객은 제외다. 증정 주식은 3천원 이상 100만원 이하 종목으로 시가총액 및 거래량 상위 200개 종목에서 무작위로 선정된다. 주식 수는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랜덤으로 결정된다.

아울러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당첨된 주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신규계좌 개설 후 KTB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앱을 통해 가능하다.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제휴해 계좌개설 채널을 확대하고 추가 이벤트도 증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카드 앱 '로카'(LOCA)를 통해 KTB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샤넬백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샤넬백은 3회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증정된다. 계좌 개설 후 계좌잔고 100만원 이상을 이벤트 기간 내 유지하면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휴면 고객에게 3종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주식 위탁수수료(0.005%) 평생 우대 및 2개월간 신용금리(연 3.99%) 우대, 1년간 선물옵션 수수료(0.00038792%~0.013338%, 상품별 상이) 우대 등이다. 비대면 휴면 고객은 제외다. 모든 이벤트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