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SKT, LG U+, KT 이동통신 3사는 삼성전자 ‘갤럭시 북 GO’ 출시를 맞아 27일부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는 ‘T 다이렉트 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 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 노트북 거치대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과 협력해 갤럭시 북 GO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 위글 노트북 파우치 등을 신청할 수 있다.

LG U+는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및 LTE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월정액 한도 내에서 할인을 제공받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샵’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패드,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밴드 선풍기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전국 매장과 ‘KT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파우치와 함께 USB 듀오플러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북 GO에 설치된 멤버스 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