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할인 적용돼
노세범 파우더 등 1+1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이니스프리는 이번달 17일까지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7월에는 멤버십데이 기간 내 등급에 상관없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와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등 일부 제품은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필수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노세범 모이스처 파우더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달에는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생애 첫 마이샵 신규 등록 고객에게 뷰티포인트 1천 점을 적립하고 모든 마이샵 고객 대상으로 이번달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단, 최대 할인 한도는 5천원이다.

결제 수단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달 17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M포인트 50%를 차감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만 5천 포인트를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여러 차례 위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달 31일까지 2만원 이상 KB페이로 결제 시 5천원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단, 기간 내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