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관 스위트시네마 론칭
핫도그·BBQ 치킨 메뉴 준비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선물도

서울 마포구 LC타워(7~10층)에 신규 오픈한 CGV연남 투시도 <사진=CJ CGV>
서울 마포구 LC타워(7~10층)에 신규 오픈한 CGV연남 투시도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기 서울 마포구 LC타워(7~10층)에 6개관 734석 규모의 CGV연남을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CGV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인한 어려움에도 관객들에게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GV연남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 개봉에 맞춰 오픈해 더 많은 관객이 CGV연남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또 CGV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를 CGV연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위트 시네마는 4인까지 이용 가능한 거실 타입의 SUITE A와 2인 전용 룸 타입의 SUITE B 등 독립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영화 관람 환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됐으며 스위트 시네마는 무릎담요, 슬리퍼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라운지에서는 시그니처 팝콘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로비와 상영관 앞 대기 장소에 마련된 빈백 소파존 요기보 라운지는 방문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줄라 맥스와 줄라 라운저, 줄라 팟 등 다양한 빈백 제품들로 구성돼 아늑한 휴식의 공간을 더한다.

이 같은 빈백 소파가 배치된 상영관 요기보관에서는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한결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브리드 빈백 소파 충전재를 적용해 기본 빈백 좌석의 내구성을 향상하고 안락함을 극대화했다.

CGV연남은 서울 마포구 연남동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한 도심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콘셉으로 꾸며졌다. 자연주의 아티스트 김건주와의 콜라보를 통해 자연의 멜로디를 담아냈다.

자연과의 조화로운 공생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작품도 CGV연남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CGV는 피크닉 분위기를 물씬 느끼도록 CGV연남만의 특화 메뉴도 준비했다. CGV연남의 도심 속 피크닉 콘셉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핫도그와 치킨을 테마로 한 피크닉 박스를 선보인다.

반미 핫도그는 반미 바게트에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산뜻한 풍미와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크리미어니언, 칠리갈릭 세 종류로 출시됐다.

BBQ와 함께 개발한 CGV만의 오리지널 치킨도 프라이드, 양념 두 가지 맛으로 준비했다.

이에 더해 CGV는 CGV연남 오픈을 기념해 무료 시사회도 마련했다.

무료 시사회 상영작은 연남의 푸르른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돈’, ‘아야와 마녀’, ‘내부자들’, ‘크루엘라’ 등 6편을 준비했다.

시사회 티켓은 오늘(7일) 오전 11시부터 극장 로비에서 CGV연남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인증 시 선착순으로 1인 2매씩 증정한다.

CGV연남과 친근함을 쌓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달 31일까지 CGV연남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일반 2D 영화 3천원 할인 쿠폰과 탄산음료 1+1 쿠폰을 선물하고 무비아트 노트나 펜트레이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CGV연남에 방문한 후 필수 해시태그(#CGV연남 #오픈 #축하해)와 함께 SNS에 방문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리퍼 킥보드, 마스크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CGV연남 매점과 스위트 시네마 이용 시 코카콜라 굿즈, 셀카 라이트, 피크닉 매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AK&홍대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명지대학교 학생증을 제시할 경우 일반 2D 영화를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은지 CGV연남 CM(Culture Mediator)은 “CGV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스위트 시네마에서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며 “특별함을 더해주는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마음으로 가볍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