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전 7시25분 방송
한국인 맞춤 멀티비타민
NS몰서 미리 주문 가능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고려은단의 신상 비타민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6년 연속 비타민·무기질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고려은단이 한국인의 영양을 고려해 만든 멀티비타민이다.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른 영양을 기초로 오랜 기간 연구하고 과학적으로 검증하여 영양소를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기능성을 인정받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모두 담았다.

하루 한 알로 기초건강은 물론 항산화, 에너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각종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활력이 필요한 성인은 물론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과 고연령층 등 온 가족 건강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좋은 원료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고려은단의 기업이념처럼 멀티비타민 올인원에 들어간 비타민과 미네랄 23종은 모두 세계 최대 비타민 제조 기업 DSM사와 독자적인 블렌딩(Quali®-Blends) 기술 계약을 통해 공급받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2일 오전 7시 2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기본 구성(10개월분, 60정X5박스)은 13만9천원이며 패밀리 구성은(20개월분, 60정X10박스)은 23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TV홈쇼핑 최초 론칭 기념으로 방송에서만 패밀리 구성을 앱으로 구매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월 1만1천353원이면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종합비타민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미래전략실 PM은 “고려은단의 최신상 멀티비타민을 NS홈쇼핑 고객님께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에 맞춤 설계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는 물론 온 가족 활력도 간편하게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