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 호텔 양양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 호텔 양양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MZ세대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초 서핑 콘셉트로 오픈한 브리드 호텔은 서울에서 강원도로 진입하는 관문인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에 위치한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있다.

전체 연면적 92만3천854㎡ 규모에 지하 2층 지상 7층 건물, 총 56개의 객실을 갖췄다.

호텔 객실은 서핑 및 해양스포츠 등의 엑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레이드백과 라이즈업, 행텐(펜트하우스) 등 총 7개 타입으로 구성했다. 투숙 인원은 4인부터 8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스토랑과 서핑샵, 사우나, 스파, 야외광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강원권 최초로 포르쉐 전기차 충전시설도 설치했다.

특히 서핑샵은 국내 서핑 업계를 선도하는 서프코드가 입점해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강릉지역에서 유명한 포이푸 레스토랑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샐러드보울과 하와이풍 비빔밥, 수제 햄버거,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다.

서핑 후 휴식을 위한 스파에서는 두피와 얼굴, 전신 등의 스페셜 관리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쇼핑의 메카 양양에 위치한 만큼 향후 다양한 해양스포츠 콘텐츠도 운영할 예정이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휴식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없던 서핑·힐링 콘셉트 브리드 호텔을 론칭했다”며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브리드 호텔에서 특별한 휴식과 새로운 경험, 다채로운 로컬 음식을 비롯한 해양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