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관계자가 ‘세븐카페 골드바 증정 이벤트’의 경품인 골드바를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가 ‘세븐카페 골드바 증정 이벤트’의 경품인 골드바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세븐일레븐이 세븐카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테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세븐카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카페 구매 후 모바일앱 세븐앱에서 세븐카페 스탬프를 총 11개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다다.

세븐일레븐은 1등 당첨자 5명에게 세븐카페 컵 모양의 골드바(5돈)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븐카페 모바일쿠폰 2만원권 50명, 1만원권 100명 등 총 155명에게 경품을 나눠준다.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 12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편의점업계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다. 편의점업계에서 유일하게 전자동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한다.

현재 전국 8천300여개 점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 3억잔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허유정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선임MD는 “세븐카페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재미, 가치를 주기 위해 금을 주제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븐카페 골드바는 제품 자체의 가치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